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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, ‘CS슬로건 선포식’

입력 2022.11.08 13:41
수정 2022.11.08 14:3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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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전 직원 대상 ‘아차사고 예방' 활동
    CS슬로건 선포.jpg
    식품진흥원 사진제공 - CS슬로건 선포식

     

    [익산=한국복지신문] 윤상현 기자=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(이하 식품진흥원) 은 어제 (7일), 월례조회를 통해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‘아차사고 예방 공모전 시상식’ 과 고객만족 실현의지를 담은 ‘CS슬로건 선포식’ 을 각각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.

     

    특히, 식품진흥원은 식품 생산시설과 연구시설을 보유하고 있어, 각 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교육의 중요성이 높다.

     

    또한, 전 직원을 대상으로 ‘아차사고 예방 공모전’ 을 추진했고 15건의 우수한 사례 발굴 중 최종 8팀을 선정해 시상했다.

     

    아울러, 고객만족을 위한 CS슬로건은 전직원 참여를 통해 ‘고객의 목소리 Volume UP, 식품산업 Value UP’ 이 선정됐으며,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식품산업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는 임직원의 의지가 담겨있다.

     

   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“이번 월례조회는 안전의식을 함양하고 고객만족 제고 의지를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” 며 “고객안전과 고객만족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만큼, 중대재해 없는 안전한 일터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식품진흥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” 고 말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