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.06.03 (월)

  • 맑음속초12.3℃
  • 맑음11.7℃
  • 맑음철원11.5℃
  • 맑음동두천12.6℃
  • 맑음파주13.1℃
  • 맑음대관령5.8℃
  • 맑음춘천13.1℃
  • 맑음백령도16.8℃
  • 맑음북강릉12.0℃
  • 맑음강릉12.8℃
  • 맑음동해12.4℃
  • 맑음서울16.1℃
  • 맑음인천16.4℃
  • 맑음원주14.8℃
  • 구름많음울릉도14.4℃
  • 맑음수원13.4℃
  • 맑음영월12.6℃
  • 맑음충주13.5℃
  • 구름많음서산13.7℃
  • 맑음울진12.6℃
  • 맑음청주16.5℃
  • 맑음대전14.4℃
  • 맑음추풍령11.5℃
  • 구름조금안동13.8℃
  • 맑음상주13.1℃
  • 비포항16.4℃
  • 맑음군산14.5℃
  • 구름많음대구16.4℃
  • 맑음전주14.6℃
  • 흐림울산15.5℃
  • 구름조금창원15.7℃
  • 맑음광주16.0℃
  • 구름많음부산16.4℃
  • 구름많음통영15.9℃
  • 박무목포16.3℃
  • 구름많음여수17.4℃
  • 구름많음흑산도19.0℃
  • 구름많음완도16.1℃
  • 맑음고창13.5℃
  • 구름조금순천9.9℃
  • 구름조금홍성(예)14.8℃
  • 맑음12.6℃
  • 흐림제주18.8℃
  • 흐림고산17.6℃
  • 구름많음성산19.3℃
  • 흐림서귀포20.2℃
  • 구름조금진주13.6℃
  • 맑음강화13.7℃
  • 맑음양평13.9℃
  • 맑음이천13.6℃
  • 맑음인제11.3℃
  • 맑음홍천12.5℃
  • 맑음태백9.7℃
  • 맑음정선군9.8℃
  • 맑음제천13.4℃
  • 맑음보은11.6℃
  • 맑음천안11.8℃
  • 맑음보령12.7℃
  • 맑음부여11.9℃
  • 맑음금산11.7℃
  • 맑음12.7℃
  • 맑음부안14.0℃
  • 맑음임실10.8℃
  • 맑음정읍12.7℃
  • 맑음남원12.6℃
  • 맑음장수9.6℃
  • 맑음고창군13.0℃
  • 맑음영광군13.7℃
  • 맑음김해시15.4℃
  • 맑음순창군11.9℃
  • 구름조금북창원16.1℃
  • 구름조금양산시15.7℃
  • 구름많음보성군14.7℃
  • 구름조금강진군13.8℃
  • 구름많음장흥13.2℃
  • 구름많음해남14.0℃
  • 구름많음고흥13.3℃
  • 구름조금의령군14.4℃
  • 맑음함양군11.3℃
  • 구름많음광양시15.8℃
  • 구름조금진도군12.9℃
  • 흐림봉화14.0℃
  • 구름많음영주14.1℃
  • 맑음문경12.5℃
  • 구름많음청송군13.3℃
  • 구름많음영덕13.9℃
  • 구름많음의성13.5℃
  • 구름조금구미15.3℃
  • 구름많음영천15.1℃
  • 구름많음경주시15.6℃
  • 맑음거창11.7℃
  • 맑음합천14.3℃
  • 구름조금밀양15.8℃
  • 맑음산청12.9℃
  • 구름많음거제15.8℃
  • 구름많음남해16.2℃
  • 구름조금15.0℃
기상청 제공
코레일 서울본부, 서비스 우수 직원 격려 및 포상
  •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

지방

코레일 서울본부, 서비스 우수 직원 격려 및 포상

2023년 4분기 ‘서비스人 요기요!’ 로 김포공항역 이근원 역무원 선정

코레일 사진제공 - 서울본부, 서비스 우수 직원에 대한 격려.jpg
코레일 사진제공 - 코레일 서울본부가 지난 16일 서비스 우수직원 ‘서비스인 요기요’로 김포공항역 이근원 역무원(사진 왼쪽)을 선정하고, 간식 선물과 함께 해당 직원을 격려했다.

 

[대전=한국복지신문] 윤상현 기자= 한국철도공사 (코레일) 서울본부는 어제 (16일), 서비스 우수직원 ‘서비스人 요기요’ 로 김포공항역 이근원 역무원을 선정하고, 간식 선물과 함께 해당 직원을 격려했다고 17일 밝혔다.

 

특히, ‘서비스인 요기요’ 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하고 적극적인 업무로 칭찬 민원을 받거나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직원을 분기별로 선정해 격려하고 포상을 통한 사기진작과 서비스마인드를 제고하고자 마련됐다.

 

또한, 작년에 이어 네 번째 ‘서비스人 요기요’ 로 선정된 김포공항역 이근원 역무원은 지난해 11월 23일 오전 11시 40분경 관제로부터 전동열차에 탑승한 실종 아동을 찾아달라는 연락을 받고, 해당 아동이 탑승한 전철의 추가 정차를 요청한 후 신속하게 승강장에 도착, 해당 아동을 찾아 안전하게 보호자에게 인계해 고객 감동서비스를 실천하는데 기여했다.

 

이근원 역무원은 “김포공항역은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역으로 매우 혼잡해 어린이 혼자 위험할 수 있어 빨리 찾아야겠다는 생각뿐이었다” 며 “앞으로도 내 가족이 이용한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고객서비스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” 고 전했다.

 

육심관 서울본부장은 “자신이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고객과 철도의 안전을 지키는 최고의 서비스다” 며 “앞으로도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과 함께 고객이 안심하고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 고 말했다.

한국복지신문 윤상현 기자 2020nowcom@gmail.com







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